상단여백
HOME 지역 산청
산청군, 군민과 함께하는 2018년도 예산편성‘2018년도 예산편성에 바란다’ 설문조사·주민참여예산위원회 위원 모집

산청군, 군민과 함께하는 2018년도 예산편성

‘2018년도 예산편성에 바란다’ 설문조사·주민참여예산위원회 위원 모집

산청군이 군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산청군 살림살이를 위해 2018년도 예산편성 이전에 군민 의견 수렴에 나선다.

산청군은 ‘2018년도 예산편성에 바란다’ 설문조사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설문조사 참여를 희망하는 군민은 산청군 홈페이지 군민참여 메뉴 또는 읍․면사무소를 방문해 서면으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산청군은 예산편성 과정의 주민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주민참여예산위원회를 구성할 계획이다.

산청군주민참여예산위원회는 읍·면별 대표 각 1명(총11명)과 분야별 대표 각 1명(총10명)으로 구성된다. 분야별 대표의 모집분야는 △공공질서 및 안전 △교육, 문화 및 관광, 환경보호 △사회복지·보건 △농림해양수산 △산업·중소기업 △수송 및 교통 △국토 및 지역개발 △과학기술 분야다.

읍·면별 대표를 희망하는 주민은 해당 읍·면사무소로, 분야별 대표를 희망하는 주민은 군청 기획감사실로 31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내년도 우리 군 예산이 효율적이고 내실 있게 편성될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강태준 기자  ktj@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태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