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밀양
밀양시, 청렴과 규제개혁 중단 없이 순항- 청렴과 규제개혁 다짐 우수 시 도약 결의

밀양시 기획감사담당관실 직원들이 중단 없는 청렴과 규제개혁을 외치며,청렴과 규제개혁을 책임지겠다는 결의를 다졌다.

시 기획감사담당관은 직원들과 함께 ‘청렴한 세상 밀양시가 만들어 갑니다! 규제개혁 우리가 책임진다!’는 슬로건을 외친 후 청렴과 규제개혁의 중단 없는 추진과 담당관실의 역할을 강조하는 특강을 1시간 진행했다.

기획감사담당관실은 기획,예산,감사,법무규제개혁,지역인구정책 등 5개 담당이 밀양시 발전을 위한 시책을 적극 펼치고 있는 부서다.

특히,기업에 애로를 주는 부정부패 척결,기업규제와 생활에 애로를 주는 생활규제 등 기업경영과 일상생활에 지장을 초래하는 숨은 규제 발굴로 활기찬 도시를 만들어 나가는 데 중점을 두고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여러 시책 중 시민감찰단 클린리서치,찾아가는 규제해소 현장기동반,기업규제 상담관제, 규제상담실,청렴 및 규제 마일리지제 등을 올해 도입하여 청렴과 규제개혁을 꾸준하게 추진하고 있다.

장 담당관은 “기획감사담당관실 직원들은 모든 일에 모범을 보이기 위해 애쓰고 있다. 청렴과 규제개혁을 이끄는 부서로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직원들이 무척 고맙다”라고 밝혔다.

우동원 기자  dw-woo7330@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동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