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거제
거제시자원봉사센터, ‘2017 거제시사회복지박람회 자원봉사 체험부스 운영’
거제시자원봉사센터는 옥포수변공원에서 제18회 거제시사회복지박람회 연계하여 자원봉사 체험부스 운영하였다.

거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두임 이하 센터)가 지난 11일 옥포수변공원에서 제 18회 거제시사회복지박람회 연계하여 자원봉사 체험홍보 부스를 사회복지기관 관계자,봉사자,거제 시민들이 참여하여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이번 부스 운영은 경남도자원봉사센터 연계사업으로 지역 축제·행사장 등에 직접 방문해 자원봉사 나눔문화에 대한 인식개선을 위해 다양한 자원봉사체험 부스를 운영,자원봉사 활성화에 기여하는 사업이다.

이날 자원봉사체험 부스는 파우치 만들기,풍선아트,손거울 만들기,부채만들기,자원봉사 십자말 퀴즈 풀기,플로라이드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하였으며,플랩시몹은 김유정의 자원봉사 홍보 음원인‘행복합니다’노래에 맟춰 시민들이 참석전 각자 연습을 한 뒷 정해진 시간에 다 같이 율동을 진행했다.

또한 참! 좋은 사랑 밥차 활동도 사회복지박람회에 참석한 400여 명 어르신 대상으로 무료 점심 식사을 대접하였다. 밥차 전문봉사단외 수성회,다봉회,개인 봉사자들이 참여하였고 쌀쌀한 날씨에도 맛있는 음식을 준비해 주어 고맙다 감사 인사을 전하는 등 어르신들의 큰 호응도 얻었다.

김두임 센터장은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배려와 나눔을 확산 되길 바라며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거제시 자원봉사센터는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며 전했다.   

한남일보  hannamilbo@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남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