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연예
SNS 화제의 인물 고장환, 신발 유명세로 ‘라디오스타’ 첫 승선! 점 하나로 웃긴다!‘라스’ 고장환, 물통만한 '375mm' 신발 하나로 셀럽의 셀럽 된 SNS스타!
   
▲ MBC ‘라디오스타’
[한남일보]‘오께이∼ 잘 모르게쒀요∼’ 이른바 ‘신발 동영상’으로 SNS 화제의 인물이 된 개그맨 고장환이 신발 유명세와 함께 ‘라디오스타’에 첫 승선했다.

물통만한 ‘375mm’ 신발과 함께 빨간 모자를 쓰고 해당 동영상 비주얼로 나타난 그는 ‘라디오스타’에서 등을 오픈하고 점 하나로 웃기고 갔다고 전해져 어떤 특급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17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신과 함께 인 줄’ 특집으로 대한가수협회장 김흥국-서울특별시장 박원순-1등 작사가 김이나-진짜 신(발)과 함께 유명세를 탄 SNS 셀럽 고장환이 출연해 통제 불가능한 토크를 펼친다.

개그그룹 나몰라패밀리의 멤버 고장환은 최근 200만뷰를 넘은 ‘신발 동영상’으로 큰 화제를 모으며 SNS 화제의 인물로 떠오른 개그맨. 해당 동영상은 그가 자신의 발 크기보다 훨씬 큰 협찬 신발을 들고 각종 사물들과 크기를 비교하며 폭소를 유발한다.

동영상에 등장하는 ‘오께이∼’, ‘잘 모르게쒀요∼’ 등의 추임새는 유행어가 되기도 했는데, SNS에서 큰 인기를 끌며 워너원의 옹성우, 수지까지 이를 따라하는 등 각종 패러디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고장환에 등장에 MC들은 “진짜 신(발)과 함께 왔다”며 놀라워했고, 그는 “게스트인지 땜방인지 잘 모르겠어요∼”라며 시작부터 웃음을 빵빵 터트렸다.

고장환은 당시 ‘라디오스타’ 작가의 섭외 미팅이 몰래 카메라로 생각했다고 밝히는 한편, 차곡차곡 쌓아 놨던 예능감을 폭발 시켰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고장환은 자신만의 특별한 점을 공개하기 위해 즉석에서 등을 오픈했고 이 점 하나로 스튜디오에 폭소탄을 제대로 터트렸다.

뿐만 아니라 특급 셀럽인 조인성과 군대시절 인연을 언급하면서, 자신의 순수(?)함으로 인해 현재 연락 두절된 사연까지 밝혔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그는 큰 화제를 모은 동영상의 비주얼 그대로 빨간 모자를 쓰고 해당 신발을 대동해 특별한 개인기까지 보여줘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과연 신발 하나로 셀럽의 셀럽이 된 SNS스타 고장환의 특급 개인기는 무엇일지, ‘라디오스타’에서 펼칠 그의 특급 활약은 17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차태현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안성미 기자  gray2155@naver.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성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