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연예
‘발칙한 동거’ 강다니엘-옹성우-김재환, ‘망원동 꾸러기’ 변신! 귀염 폭발!강다니엘-옹성우-김재환, 잠자는 침대 위 ‘옹?환’! 비몽사몽 ‘나야 나’!
   
▲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한남일보]‘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강다니엘-옹성우-김재환이 ‘망원동 꾸러기’로 변신했다. 세 사람은 잠에서 막 깨 비몽사몽한 상태로 ‘나야 나’ 춤을 추는가 하면 멜빵 패션으로 귀여움을 뽐내며 ‘망원동 꾸러기’로 변신한 모습이 공개돼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든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망원동 꾸러기’ 강다니엘-옹성우-김재환이 윤정수-육중완과 함께 망원동 나들이에 나선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 주 새로운 동거인으로 등장한 강다니엘-옹성우-김재환은 윤정수-육중완과 함께 동거를 시작해 시선을 모았다. 다섯 동거인들은 첫만남부터 삼촌과 조카 케미를 뿜어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들이 ‘망원동 꾸러기’로 변신한 모습들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강다니엘이 잠에서 깨지 못한 듯 눈을 감은 채 침대에 기대 멍뭉이 미소를 짓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김재환 역시 비몽사몽한 모습으로 ‘나야 나’ 춤을 추며 한껏 흥을 발산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윤정수-육중완이 침대 위에서 잠시 잠든 ‘옹?환’을 깨우기 위해 작전을 펼쳤다는 전언이다. 윤정수-육중완은 세 사람을 깨우기 위해 특급 ‘나야 나’ 알람을 시전했는데 바로 대형 스피커와 냄비 꽹과리를 이용한 것.

두 사람이 만들어낸 쩌렁쩌렁한 알람에 옹성우-김재환은 잠에서 바로 깬 반면 강다니엘은 아무런 소리가 들리지 않는 듯 숙면을 취해 ‘국민 꿀잠러’에 등극했다고 전해져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이에 윤정수-육중완은 강다니엘을 더 열정적으로 깨웠고 마침내 일어난 강다니엘은 눈도 뜨지 못한 채 옹성우-김재환과 함께 ‘나야 나’ 춤을 췄다고 전해져 세 사람의 비몽사몽 ‘나야 나’ 안무에 기대를 더한다.

그런가 하면 ‘옹?환’이 윤정수-육중완과 함께 ‘망원동 5형제’를 결성한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다섯 동거인은 모두 복고 분위기가 물씬 나는 멜빵 바지를 입어 귀여운 매력을 발산함과 동시에 케미를 뿜어내고 있어 이들의 망원동 나들이에 기대를 증폭시킨다.

윤정수-육중완의 ‘옹?환’ 깨우기 대작전과 ‘망원동 5형제’로 변신한 다섯 동거인의 모습은 오는 19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안성미 기자  gray2155@naver.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성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