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지금 경남은
경남새농민회, 2018년 정기총회 개최
20일 경남농협 대회의실에서 이성희 한국새농민중앙회장,경남 도임원 및 시군 대의원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경남새농민회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경남농협(본부장 하명곤)과 (사)한국새농민중앙회경상남도회(회장 권현갑,약칭:경남새농민회)는 20일 경남농협 대회의실에서 이성희 한국새농민중앙회장,경남 도임원 및 시군 대의원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경남새농민회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총회에서는 2017년 사업 및 활동보고와 결산보고,2018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승인 등의 의결이 있었다. 또한,지역농업발전과 경남새농민회 권익신장에 힘쓴 회원들에 대한 감사패 전달도 함께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권현갑 회장은 “미국·유럽연합(EU)를 중심으로 신보호무역주의와 농촌고령화등으로 농업 여건은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다”며 “소비자가 원하는 안전한 농산물 생산과 쾌적한 농촌환경을 조성하고 젊은이가 돌아오는 농촌을 만들기 위해 우리 새농민 회원들이 앞장서 농업의 희망을 가꾸자”며 경남새농민회의 역할과 단합을 강조하였다.

새농민상은 지난 1966년부터 자립·과학·협동의 새농민 3대정신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선도농업인을 선정,수상하는 것으로 경남은 현재 345부부가 활동중에 있다. 

한남일보  hannamilbo@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남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