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김해
농협김해유통센터, 가정의 달 맞이 ‘행복한 5월~!’ 행사 실시

농협김해유통센터(사장 이성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는 9일까지 ‘행복한 5월~!’ 이란 주제로 수박, 참외, 햇양파, 쭈꾸미 등 제철 농산물 및 어린이 날, 어버이 날 선물세트 등 1000여 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또한, NH농협카드, KB카드, 롯데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4만 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인기상품(사발면·참기름 등)을 최대 70% 추가 할인해서 판매할 예정이며, 농협홍삼 한삼인 6종 선물세트 역시 50%에 추가 10% 할인해 공급 할 예정이다.

그리고 어린이 날과 어버이 날을 맞이해서 선물용 완구류 세트 및 안마의자, 건강식품 특판전 함께 실시하며 오리/오이데이(5/2) 특별 할인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한편 농협김해유통센터 식자재 매장에서는 나들이철을 맞이해서 매주 금요일 ‘Meat Festival!’ 행사를 새롭게 준비해 요식업체 회원을 비롯한 일반고객에게 저렴하고 신선한 순수 국내 축산물을 알차게 공급 할 예정이다. 이번행사는 신규 개설된 하나로미니 경남도청점도 함께 진행된다. (일부품목제외)

농협김해유통센터 이성환 사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농업인의 정성에 가족의 사랑이 더해져 행복한 5월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알찬 행사를 준비했다”며 “우리 농업·농촌을 위한 고객님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신동기 기자  sdg@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