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창녕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 이루마가 창녕문화예술회관에 온다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 이루마의 공연 ‘피아노 세레나데 by 이루마’ 공연 포스터

창녕군(군수 김충식)은 내달 1일 오후 7시30분에 창녕문화예술회관에서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 이루마의 공연 ‘피아노 세레나데 by 이루마’ 공연을 연다고 밝혔다.

2001년 데뷔 이후 최근 발매한 10집 앨범 ‘프레임 (frame)' 에 이르기까지 꾸준한 공연과 음반활동으로 국내 피아노 연주음악의 독보적인 뮤지션으로 자리잡은 이루마는 해외에서도 뉴욕 카네기홀,시드니 오페라하우스 등을  연이어 매진시키며 세계적인 뮤지션으로 인정받고 있다. 

그의 음악은 국내외 여러 TV드라마,영화 OST 및 CF 등에 쓰이며 우리에게 친숙한 멜로디로 많이 알려져 있다. 언제든 추억할 수 있는 일상 속 배경음악을 만들고 싶다는 그는 이번 공연에서 오랜 시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곡 ‘Kiss the Rain’,‘River Flows in You’를 비롯해 제주도의 숲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Dance’등의 다양한 곡을 선보인다.

관람료는 1층 15,000원,2층 11,000원 이며,오는 17일부터 창녕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art.cng.go.kr),전화(055-530-1911) 및 방문하면 예매 가능하다.

우동원 기자  dw-woo7330@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동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