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부산
부산보훈청, 제20회 부산갈매기 나라사랑 시민걷기대회 개최호국보훈의 달 맞아 오는 17일 어린이대공원에서 시민 2,000여 명 참여 예정
지난 ‘제19회 부산갈매기 나라사랑 부산시민 걷기대회’ 부산영상예술고학생들이 나라사랑 플래시몹을 하고 있다.

부산지방보훈청(청장 민병원)은 오는 17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부산어린이대공원 순환도로 및 산림욕장 일원에서 ‘제20회 부산갈매기 나라사랑 시민걷기대회’를 개최한다.

지난해 제19회 부산갈매기 나라사랑 부산시민걷기대회에 많은 부산시민이 참여한 모습이다.

이번 행사는 부산지방보훈청이 주최하며,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를 위해 희생하고 헌신하신 호국영령들을 기억하며 나라사랑을 느끼기 위해 국가유공자 및 보훈가족,시민,학생 등 2,000여 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제20회 부산갈매기 나라사랑 시민걷기대회’는 오는 17일 오전 9시부터 부산학생교육문화회관 야외광장에서 참가자에게 등번호표가 배부된다. 또한 걷기코스 중간에서 배부하는 경품응모권은 도착지점 전에 투입함에 모아 추첨을 통해 40인치 TV,자전거,선풍기 등 푸짐한 경품추첨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부산지방보훈청 관계자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열리는 이번 부산갈매기 나라사랑 시민걷기대회에 많은 시민들이 참가하여 보훈가족과 함께 건강을 다지며,생활 속에서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이 함께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남일보  hannamilbo@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남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