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의령
7월 문화가 있는 날 「아쟁컴퍼니 아로새김」 공연25일 저녁 7시 30분 의령군민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아쟁컴퍼니 아로새김> 공연 포스터.

군민과 함께 하는 문화예술의 공간인 의령군민문화회관은 7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의령군민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오는 25일(수) 저녁 7시 30분 ‘아쟁,그 깊은 울림 아로새기다’ <아쟁컴퍼니 아로새김> 공연을 펼친다.

‘아쟁컴퍼니’는 국악기 중 유일하게 저음 음역대를 담당하고 있는 찰현악기인 아쟁을 전공하여 활발하게 활동하는 아쟁연주자들을 중심으로 만들어진 팀으로,‘온고지신’의 뜻을 이념삼아 처음 국악을 접하는 대중부터 전통음악 애호가들까지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무대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아쟁연주자 윤나금,한림 등 최고의 아쟁연주자들이 펼치는 이번 무대에서는 ‘영혼연가’,‘팽목항의 봄’,‘천년만세,아로새기다’등 아쟁을 활용한 다양한 곡들이 연주될 예정이다.

의령군민문화회관은 군민들이 문화예술을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인‘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다양한 공연과 영화 상영을 통해 정서적 함양을 위한 문화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공연도 같은 취지로 군민들에게 제공되는 문화 프로그램이다.

본 공연의 관람가는 8세 이상으로,관람료는 2,000원이다. 예매는 7월 16일부터 받고 있다. 의령군민문화회관 홈페이지(http://culture.uiryeong.go.kr)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전화(055-570-4920) 또는 군민문화회관 사무실 방문을 통해서도 예매가 가능하다.

정준희  jjh@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준희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