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합천
제14회 거창·함양·산청·천군 대의원 및 회원체육대회 성황리에 마쳐!문준희 합천군수,석만진 합천군의장 및 군의원 등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10일 (사)한국농업경영인거창군연합회(회장 이재운)에서 주관한 제14회 거창·함양·산청·합천군 대의원 및 회원체육대회에 참석하여 다양한 체육행사와 한마음 화합행사를 거창군실내체육관에서 성대히 가졌다.

(사)한국농업경영인합천군연합회(회장 전삼환)는 10일 (사)한국농업경영인거창군연합회(회장 이재운)에서 주관한 제14회 거창·함양·산청·합천군 대의원 및 회원체육대회에 참석하여 다양한 체육행사와 한마음 화합행사를 거창군실내체육관에서 성대히 가졌다.

이날 행사에 합천군에서는 문준희 합천군수를 비롯한 석만진 합천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그리고 120여 명의 농업경영인 회원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1

부 개회식을 시작으로 2부 행사에서는 배구,윷놀이,투호던지기 등 친선화합 운동경기를 진행하여 회원 간 화합의 장을 마련하였으며 3부 행사에서는 노래자랑을 그리고 마지막 4부 행사는 시상 및 폐회식으로 회원체육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특히,이날 축사에서 문준희 합천군수는 “오늘 행사를 통해서 4개군의 화합과 결속을 한층 다지고,뜻깊은 자리가 될수있기를 바라면서 특히 무더운 날씨에 농작물 재해가 걱정되지만 슬기롭게 대처를 잘 하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선욱 기자  ksu@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선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