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지금 경남은
NH농협은행, 「올원뱅크」를 통한 외화 환전서비스 전년 동기대비 3배 증가!외화 환전서비스 이용건수 25만 건,환전금액 1,300억 원
주요통화 90% 환율우대 및 ‘외화선물 보내기/조르기’에 큰 호응
HAPPY SUMMER 환전·송금 페스티벌 이벤트로 다양한 경품 제공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본부장 김석균)는 모바일플랫폼 「올원뱅크」를 통한 외화 환전서비스가 올 한해 이용건수 25만 건,환전금액 1,300억을 넘어서 전년 동기대비 3배 이상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주요통화(달러화,유로화,엔화)에 대해 90%의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고,지인에게 외화를 선물로 보내거나 받도록 조를 수 있는 ‘외화선물 보내기/조르기’등 「올원뱅크」의 다양한 기능이 외화 환전서비스의 증가 추세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

또한,7월 1일부터 9월말까지 진행 중인 HAPPY SUMMER 환전·송금 페스티벌 이벤트를 통해 건당 미화 500불이상 환전·송금한 고객 중 추첨으로 100만 원 상당 여행상품권(1명)와 해피콘 기프티콘(500명)을 제공하고,「올원뱅크」의 외화선물 보내기/조르기 이용 고객 중 추첨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100명)을 제공하는 것도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김석균 본부장은 “앞으로도 「올원뱅크」를 통해 외화 환전 및 송금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이에 그치지 않고 외국인에 대한 마케팅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남일보  hannamilbo@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남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