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지금 경남은
농협김해유통센터, 추석맞이 특별할인 행사 개최풍성한 추석! 하나로마트에서 정을 나누세요~

농협김해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지사장 이성환)는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이달 23일까지 알찬 구성의 선물세트 및 실속 가득한 인기 추석 성수용품을 모아 ‘풍성한 추석! 하나로마트에서 정을 나누세요~’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행사 기간 중 김해유통센터에서는 고품질의 우리 농·특·축·수산물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별도의 선물세트 특판코너를 마련해 경기불황 및 소비 침체를 겪고 있는 소비자들의 가계 부담을 줄이는데 힘쓰고 있으며 특히,오는 18일과 20일에 개최되는 도깨비장터 및 소잡는날 행사에 한우 전 부위별 파격한정 세일은 물론 주요 인기 가공생필품 최대 70% 할인행사 등을 진행하여 추석 소비자 물가안정에 기여할 계획이다.

아울러 NH농협,농협비씨,KB국민,현대,하나,롯데,우리카드 등 주요 카드사와의 제휴를 통하여 해당카드로 구매하는 고객 대상 최대 30% 할인행사은 물론,구매금액의 5%를 농촌사랑상품권(최대 100만 원)으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선물세트 구매 시 3+1,4+1,5+1 등 덤 증정행사와 N쿠폰 현장 할인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한,선물세트 3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택배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성환 김해유통센터 사장은 “이번 행사는 최근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녹이기 위해 다양한 상품 변화를 모색하는 한편,서민 장바구니 물가부담을 크게 낮출 수 있는 저가 상품 및 프로모션 등을 확대해 준비했다”며 “우리 농업인의 노력으로 만든 질 좋은 우리 농산물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신선한 먹거리 제공을 통하여 농업인과 고객에게 신뢰받고 사랑받는 김해유통센터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남일보  hannamilbo@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남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