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지금 경남은
‘경남농협 추석맞이 우리농·축산물 직거래장터’ 개장우수 농·축산물 시중가 보다 10∼20% 저렴

경남농협(본부장 하명곤)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우리 농·축산물 판매확대와 물가안정을 위해 과일,채소,축산물 등 각종 제수용품과 선물세트를 10∼20% 저렴하게 판매하는 『추석맞이 우리 농·축산물 한마당』을 개장한다.

오는 14일(금)과 21일(금)에는 매주 금요일 정기적으로 개장하는 경남농협지역본부 앞 금요직거래장터에서 추석맞이 특별장터를 개장한다. 

추석맞이 성수품목 및 제수용품을 10 ~2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며,자체 행사를 통해 구매고객대상 농가 스템프 5개를 찍으면 사은품을 증정한다. (일일 선착순 300명)

또한,13일(목)부터 오는 21일(금)까지 9일간 경남농협지역본부 앞에서 사과,배등 과일 선물세트 특판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아울러,경남남도 주최 및 경남농협 주관으로 오는 18일(화)~19일(수) 양일간 경남도청 서편 잔디광장에서 경남관내 시군 60여 개 농가에서 참여하는 ‘추석맞이 농축수산물 도청장터’를 개장하여 우리 농·축수산물 소비에 앞장서기로 하였다.

경남농협은 “올해 폭염과 태풍등 이상기후와 소비심리악화의 영향으로 농축산물 가격이 폭등하여 소비자들 부담이 가중되고 있어 직거래를 통해 소비자와 농민들에 조금이 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하였으며 앞으로도 직거래 장터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남일보  hannamilbo@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남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