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창원
창원시, 마산가고파국화축제 인터넷 정보검색대회 연다22일부터 11월 9일까지… 100명 당첨자 선정해 경품 지급

창원시는 오는 26일부터 11월 9일까지 열리는 제18회 마산가고파국화축제를 맞아 전국 네티즌을 대상으로 인터넷 정보검색대회를 축제가 끝나는 11월 9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15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창원시 대표축제인 마산가고파국화축제를 널리 알리고,적극적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창원시 홈페이지(www.changwon.g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참가는 모바일 기기로도 응모할 수 있으며,시 홈페이지에 홍보된 국화축제 관련 6개 문항의 정답을 인터넷으로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시는 11월 16일 정답자 중 전자추첨을 통해 10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3만 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경품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마산 앞바다에서 펼쳐지는‘ 11만본의 국향대전’ 마산가고파국화축제는 25일 오후 6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15일간 개최되며,해양 멀티미디어 불꽃쇼,바다 위 유등과 국화작품의 조화는 ‘단일품종 전국 최대 규모 꽃 축제’를 더욱 낭만적으로 연출하며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박영화 정보통신담당관은 “인터넷 정보검색대회에 전국 네티즌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오색국화의 향연으로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대홍 기자  kdh@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