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합천
합천군, 2018 직원 역량강화 워크숍‘행복한 군민,희망찬 합천’을 열어가자
지난달 11일부터 2일까지 통영 마리나리조트에서 직원 430명을 대상으로 4기로 나눠 1박2일 간 민선 7기 비전 공유와 소통 및 공감능력 향상을 2018 직원 역량강화 워크숍을 실시했다.

합천군(군수 문준희)은 지난달 11일부터 2일까지 통영 마리나리조트에서 직원 430명을 대상으로 4기로 나눠 1박2일 간 민선 7기 비전 공유와 소통 및 공감능력 향상을 2018 직원 역량강화 워크숍을 실시했다.

특히,이준형 마술사를 초청하여 AI인공지능,3D프린트,IOT사물인터넷을 이용한 4차 산업혁명에 대한 이해를 돕는 창의적인 강의가 직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하나되는 합천,소통하는 우리’라는 미션으로 팀웍 훈련인 실내 조정경기 ‘로잉’을 팀별로 구성 단체전을 펼쳐 조직 팀워크 향상과 직원간의 화합을 도모했다. 

군수와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에서 문준희 군수는 직원들의 애로 및 건의사항,군정발전 개선방안 등에 대하여 직원들과 격의없는 대화의 시간을 가지며 상호 공감대를 형성하였다.

문 군수는 “이번 워크숍은 군정을 함께 열어갈 직원 간 소통의 장이 되었다”며 “과감한 도전과 발상의 전환을 통한 창의적인 마인드로 행복한 군민,희망찬 합천을 열어가자”고 말했다.

김선욱 기자  ksu@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선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