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거제
천만 관광객 시대 열기 위한 거제 9경(景)· 9미(味) 9품(品) 선정 공모26일까지 거제시민·공무원·관광객 대상

거제시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관광트렌드에 부합하고 지역의 특색을 살린 거제의 대표 볼거리·먹거리·살거리를 발굴해 시민과 관광객이 거제의 맛과 멋을 흠뻑 느낄 수 있도록 '거제 9경(景)·9미(味)·9품(品)' 선정 공모를 실시한다.
이번 공모는 2007년 8경(景)·8미(味)·8품(品) 선정 이후 시대적 흐름에 따라 새롭게 부각되는 관

광지와 음식, 특산품 등이 지속해서 변화하고 있어 새로운 전기를 마련하기 위한 것이다.
따라서“아름다운 거제를 구경(景)하고 구미(味)당기는 음식을 먹고 Good품(品)을 담아 가셔요~”라는 트랜드로 9경(景)?9미(味)?9품(品)으로 재선정해 천만 관광객 유치에 나선다.

시는 오는 26일까지 거제시민과 공무원, 관광객을 대상으로 거제시를 대표할만한 9곳, 9음식, 9특산품을 순위별로 제안을 받아, 2차 자문단 의견조사, 3차 시민과 관광객 설문조사,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 선정하게 된다. 
응모방법은 거제시청 홈페이지(http://geoje.go.kr) 고시공고란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받거나, 관내면·동사무소에 비치한 신청서를 이용해 거제시청 관광진흥과를 방문하거나 우편접수 또는

이메일(mirenae83@korea.kr)로 신청하면 된다.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거제시청 관광진흥과(055-639-4163)로 문의하면 된다.

정종민  korea21ci@hanmail.net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종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