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거제
거제 수성회 ‘주거환경개선 활동 & 장학금’거제자원봉사센터 회의실 ‘도배’ 진행

자원봉사단체인 ‘수성회(회장 전제룡)’소속 회원 자원봉사자 10여 명은 거제면 기성마을에서 주거 환경이 열악한 한부모 조손가정의 주거환경 개선활동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자원봉사활동은 KBS 방영 프로그램 ‘동행’의 ‘나의사랑 나의보배’ 후기 방영 촬영팀 주거환경개선 요청으로 이뤄졌다.

자원봉사자 중식은 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 97호 ‘이사짱’ 윤선영 대표님의 기부로 따뜻한 훈기를 더했다. 그리고 당일 저녁에 상문고등학교 저소득층 학생들에게 30만 원 상당 장학금 지원을 했다.

거제시자원봉사센터 소·대회의실 도배도 했다. 거제 장평 소재 샛별종합장식 대표(반기도)님과 수성회 회원들의 재능기부로 센터 회의실이 환해졌다.

(사)거제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의(회장 김두임)에서 후원 연계 받은 실크벽지로 새단장을 할 수 있었다.

한편 ‘수성회’ 회원들은 월 1회 독거어르신 거주 러브하우스 관리 및 청소, 주 1회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 급식봉사, 거제시자원봉사센터의 사랑의 밥차, 거제노인통합지원센터의 밑반찬배달, 생신잔치·명절음식 봉사 외에도 장학금 지원 등 손길이 필요한 곳 어느 곳에서나 정기적으로 묵묵히 솔선수범해 활동하고 있는 모범단체다.

황원식 기자  hws321@hanmail.net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