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생활 문화종합
함양문화예술회관, 상설공연단 육성을 위한 참여자 공모

함양군 문화시설사업소는 함양지역 전문예술단체 및 전문예술법인 육성을 통해 함양군 공연예술 역량을 강화하고 함양군특성화 공연예술작품 개발을 위한 함양군 ‘상설공연단’을 육성할 계획으로, 상설공연단 구성을 위한 참여자 공모를 실시한다.

참여대상으로는 음악, 연극, 전통예술 등 지역 내 문화예술단체와 예술가를 대상으로 하고 문화예술융합형 공연작품으로 상설공연이 가능해야 하며, 공모기간 동안 함양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접수를 받는다.

참여대상 프로그램은 심사에 따라 선정 후 연간 예술작품 제작 및 진행상황 점검등을 거쳐 연말 함양군특성화 공연예술작품으로 심의 확정하게 된다.

신청기간은 지난 4일부터 오는 18일까지로 신청자격으로는 만 20세 이상의 예술인으로 구성된, 공연이 가능한 지역기반 예술단체 및 예술가로서 등록주소지와 주민등록지가 반드시 함양군이어야 하며 사업자등록증, 법인등록부등본 또는 고유번호증 등 필수서류 제출이 가능해야 한다.

영역별 선정규모는 7개팀 내외로 팀별 500~1000만 원의 예산지원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하게 되며, 최종 심사에 따라 선정규모와 지원금액이 조정이 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함양군 문화시설사업소 홈페이지에 접속해 확인이 가능하며 그밖에 사항은 함양군문화예술회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태수 기자

한남일보  hannamilbo@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남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