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거제
거제시의회 경제관광위원회 주요사업장 현지 확인

거제시의회 경제관광위원회는 거제 동서간 연결도로 공사 현장 외 11개소에 대한 주요 현안 사업장 및 향토 문화재 관리실태에 대한 현지 점검을 실시했다.

현지 확인은 거제 여객자동차터미널 조성사업 부지 현장을 시작으로 △대대 이전 부지 현장 △포로수용소유적공원 내 체험·놀이기구 설치 현장 △계룡산 교차로 건설 현장 △거제면 유아숲체험원 조성 예정 부지 △거제 동서간 연결도로 공사 현장 △산촌 습지 △거제현 관아 등을 순서로 실시됐다.

이날 경제관광위원회 위원들은 올해 업무보고 시 부서에서 보고된 주요 사업 현장을 관련부서와 함께 동행해 사업 추진현황 청취 및 질의응답 등 현장을 직접 확인하고 사업추진 시 문제점, 애로사항 등을 파악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시설물 관리실태를 면밀히 점검한 후 시설물의 보수와 정비가 시급한 곳이 조속히 개선될 수 있도록 예산 확보, 시설관리와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최양희 경제관광위원회 위원장은 “거제시 살림살이가 많이 어려운 상황에서 애쓰는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시민 만족도를 높이면서 시가 추진하고 있는 사업들의 원활한 마무리에 최선을 다해주시기 바란다”며 “우리시 특성에 맞는 선진 관광자원을 발굴로 전국 관광객이 찾는 관광도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격려했다.

한남일보  hannamilbo@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남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