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고성
이번 설 연휴에 고성여행 어때요?고성군 주요관광지 설 연휴 정상운영

고성군은 귀향객과 관광객의 관람 편의를 위해 설 연휴기간인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휴관 없이 당항포관광지와 고성공룡박물관을 정상 운영한다.

당항포관광지와 고성공룡박물관 관람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로 입장 마감 시간은 오후 4시까지이다. 단, 설 당일인 2월5일은 오후 1시부터 관람이 가능하다.

당항포관광지는 지난 2016년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가 개최된 주행사장으로 최첨단 영상장비를 이용한 5D영상 한반도공룡발자국화석관, 엑스포주제관과 공룡캐릭터관을 비롯해 공룡나라식물원, 공룡발자국 탐방로 등이 잘 갖춰져 있어 가족단위 관광객에게 인기가 좋은 곳이다.

또한, 당항포해전을 승리로 이끈  충무공 이순신장군의 얼이 서린 거북선체험관, 당항포해전관, 자연사박물관, 수석전시관 등 다양한 볼거리로 조성된 다목적 종합관광지이다.

특히 당항포관광지는 설 연휴기간에 입장료 5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국내 최초의 공룡전문박물관인 고성공룡박물관은 공룡전체골격, 공룡 조형물들을 관람 할 수 있으며 공룡공원에는 중생대 공룡들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모습을 재현한 공룡조형물들을 만날 수 있다.

공룡체험장에서 공룡을 테마로 한 공룡치즈만들기, 공룡피자만들기, 공룡비누만들기 등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활동이 마련돼 있다.

군 관계자는 “당항포관광지와 고성공룡박물관은 가족 단위로 관람하기에 더없이 좋은 관광지다”며 “가족과 함께 고성군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해 설 명절을 더욱 뜻깊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당항포관광지, 고성공룡박물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최현식 기자  hsc2844@daum.net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현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