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통영·고성, 황교안-이해찬 대표 잇따라 지원 활동황교안, 15일 정점식 후보 개소식 참석
이해찬, 18일 양문석 후보 개소식 참석 예정
더불어민주당 이해찬 대표

4·3 통영·고성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앞두고 더불어민주당 이해찬 대표와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잇따라 방문해 지원 활동을 벌이고 있다.

통영·고성 국회의원 보궐선거는 자유한국당 이군현 전 국회의원이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로 의원직을 상실하면서 치러진다.

이곳 보궐선거에는 더불어민주당 양문석(52) 전 방송통신위원회 상임위원, 자유한국당 정점식(53) 전 공안부장, 대한애국당 박청정(75) 전 해군사관학교 교수가 후보 등록했다.

황교안 대표는 지난 15일 정점식 후보 사무소 개소식 때 통영을 찾았고, 이해찬 대표는 18일 양문석 후보 사무소 개소식으로 통영을 방문한다.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

황교안 대표는 지난 15일 오전 창원마산 국립3·15민주묘지를 참배한 뒤 오후 통영시 북신동에 있는 정점식 후보 사무소에서 열린 개소식에 참석했다.

이해찬 대표도 18일 양문석 후보 사무소 개소식 참석과 더불어 통영 옛 신아SB조선소에서 현장 최고위원회 회의를 연다. 이날 회의에는 민홍철 경남도당 위원장과 서형수(양산을)·김정호(김해을) 국회의원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날 이 대표는 양문석 후보 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했다가 통영 중앙시장을 찾는다.  양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은 18일 오전 10시 40분 통영시 중앙로 289 그랜드빌딩 8층에서 열린다.

개소식에는 이해찬 당 대표를 비롯해 민주당 최고위원인 박주민·박광온·설훈·김해영·남인순·이수진·이형석 의원, 윤호중 사무총장, 조정식 정책위원장, 민홍철 경남도당 위원장 등 평소 친분이 두터운 선·후배 의원들, 각개 각층의 인사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최현식 기자  hsc2844@daum.net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현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