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거제
거제시 지방행정동우회 정기총회 개최

거제시 지방행정동우회(거제시청 산하 퇴직공무원 단체)는 수협뷔페 2층에서 올해 정기총회를 130여 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김옥태 사무국장 사회로 진행한 이날 제1부 행사에서 손경원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해도 지역경제가 어렵겠지만 동우회를 잘 운영 계획한 사업은 열심히 추진해 명실 공히 우수한 봉사단체로 반드시 만들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허동식 거제시부시장은 축사에서 “한결같은 마음으로 지역과 후배를 응원해주시는 선배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후배공직자들은 자신감과 사명을 갖고 시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노재하 거제시 운영위원장은 “선배 공직자들의 경험과 지혜를 잘 들어 오늘의 위기를 헤쳐나갈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인사했다.

김한표 국회의원은 “행정의 일선에서 시민을 위해 봉사하다 퇴직한 공무원들이 다시 모여 지역사회발전을 위한 봉사자로서 수고하는 그동안의 노고에 대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제2부 총회에서는 신규회원으로 입회한 옥광일, 이천석, 윤승구, 공봉은 회원의 소개와 손경원 회장이 직접 동우회의 역사서인 거제동우회지를 선물로 전달하고 동우회 가입을 축하했으며, 올해 만 80세가 되는 김태은 회원과 진재진 회원에게 배정춘, 주용운 부회장이 장수 선물로 금산 인삼세트를 전달했다.

또, 지난해 추진실적, 올해 사업계획의 보고 심의 후 마지막으로 거제시 행정동우회의 발전과 올해 정기총회와 자연정화 발대식을 축하하는 케이크 절단식과 건배제의를 했다.

올해 행정동우회 정기총회를 끝내고 이어 오찬에서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동우회원들간의 친선과 화합의 장이 됐다.

강미영  meeey@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미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