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의령
의령군, 제47회 의병제전 참여단체 모집체험·판매·전시·공연 등
22일까지 모집

의령군 (사)의병기념사업회(회장 이선두)는 내달 18일부터 21일까지 개최되는 제47회 의병제전을 맞아 분야별 참여단체를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모집분야는 체험, 판매, 전시, 공연으로 행사의 성격에 적합한 것으로 우선 선정한다.
체험, 판매, 전시 분야에는 텐트, 테이블, 의자 등이 제공되며, 공연분야는 축제장 내 의병특설무대, 의병체험무대 등에서 20분 내외의 공연 기회를 얻게 된다.

참여를 원하는 단체는 의병제전 홈페이지(www.의병제전.kr)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 후 의병기념사업회로 제출하면 한다.
참가 신청은 오는 22일에 마감되며 선정된 단체에는 29일까지 개별 통보 예정이다.

기념사업회 관계자는 “올해 의병제전은 야간에 개막행사, 의병출정퍼레이드, 횃불행진을 진행하고 의병 주제관, 의병훈련소, 인생사진관 등 새로운 프로그램도 대거 도입해 방문객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참여형 관광축제로의 발전을 꿈꾸는 의병제전이 보다 풍성하고 다채로운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많은 단체의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한편, 제47회 의병제전은 ‘홍의장군의 지혜를 배우다’를 주제로 내달 18일부터 21일까지 4일 간 의령 서동생활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정준희 기자  jjh@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