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생활 문화종합
고성 도원미술관 생활치유문화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오두산 치유숲·치유현장 체험

고성 율대리에 위치한 도원 미술관(관장 이윤열)이 생활치유문화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생활 속 건강한 치유문화를 조성하고자 하는 이 프로그램은 내달 11일 오후 첫 모임을 시작으로 오는 6월 13일까지 매주 목요일 모임을 가지게 된다.

본 프로그램은 오두산치유숲과 생활치유문화연구소가 주관하며 산림치유, 농업치유, 예술치유 등 평소에 치유와 힐링에 관심이 있는 희망자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이윤열 관장의 강의가 함께하며, 오두산 치유숲 체험, 치유현장 체험 등이 준비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지호 기획실장은 “그동안 수차례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각지의 다양한 참가자들이 치유 분야에 관심을 가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이번 생활치유문화 프로그램은 숲치유, 예술치유, 명상치유 등 다양한 교육 구성과 재료가 어우러져 보다 멋진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총 10강의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참가비는 교재, 재료를 총 포함해 10만 원이며, 이후 수료를 완료한 참가자에게는 수료증이 발급된다.

참가 및 문의는 도원미술관 기획실(055-673-9655/010-6681-0225)또는 인터넷 카페(도원미술관 검색)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최현식 기자  hsc2844@daum.net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현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