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생활 공연·연극
진주시 ‘월아산 우드랜드의 봄’ 재즈 음악회 성료‘최광문 재즈퀄텟’ 동요·애니메이션 곡 연주

진주시는 월아산 우드랜드에서 열린 재즈 음악회가 200여 명의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24일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에서 시는 월아산 우드랜드 주말 특별프로그램으로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재즈 음악회를 마련했다.

경남을 중심으로 활동 중인 ‘최광문 재즈퀄텟’팀이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동요, 애니메이션 테마곡 등을 연주하며 진행했다.

이날 공연에 참석한 조규일 진주시장은 “월아산 우드랜드가 목재·목공체험은 물론 다양한 공연과 전시, 체험을 할 수 있는 진주시민의 복합 문화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고 전했다.

공연에 앞서 조규일 시장은 월아산 우드랜드 벽화 그리기 재능기부에 나선 경상대학교 봉사동아리 ‘해피빌더스’학생들을 만나 어린이들을 위한 재능기부에 고마움을 표하며 격려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시민은 “아이들의 목재놀이터로 월아산 우드랜드를 자주 방문하고 있는데, 전문 공연장 못지않은 재즈음악을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시기별, 계절별로 월아산 우드랜드에서 즐기는 문화공연을 마련해 다양한 산림복지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현찬 기자  hclee3949@hanmail.net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