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생활 공연·연극
함양군, 하바로브스크 고렝카무용단 초청공연4월 1일 오후 7시 문화예술회관
러시아 전통 춤·노래·댄스 등

함양군은 내달 1일 오후 7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군민에게 다양한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하바로브스크 고렝카무용단 초청공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함양군은 러시아 및 국제적인 대회에서 최고상 등 여러 수상을 거치며 알려진 고렝카무용단을 초청해 러시아댄스를 비롯한 세계 여러민족의 춤 등 다채로운 국제 문화공연 관람기회 제공과 문화복지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번 공연을 준비했다.

공연 프로그램으로는 러시아의 전통 춤과 노래, 댄스 등 생소하지만 신나는 공연뿐만 아니라 한국 민요인 아리랑도 선보인다.

공연시간은 90분으로 티켓가격은 1층 8000원, 2층 6000원이며 예매는 지난 18일 부터 현장예매와 인터넷 예매를 동시에 시작 했으며 인터넷예매는 함양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art.hygn.go.kr)에서 가능하다.

문예회관 관계자는 “평소 접하기 힘든 색다르고 화려한 러시아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군민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함양군문화예술회관(055-960-5544)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준희 기자  jjh@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