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행정
송희경 중앙여성위원장 초청 특강·여성위원회 간담회
송희경 중앙여성위원장이 특강을 하고 있는 모습.

자유한국당 경남도당(위원장 윤영석 국회의원)은 지난 19일 오전 11시 경남도당 5층 대회의실에서 ‘송희경 중앙여성위원장 초청 특강 및 경남여성위원회 간담회’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송희경 중앙여성위원장은 “이제 자유한국당은 더욱 국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민생문제 해결을 위해 매진하겠다. 이번 특강을 통해 당원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을 유익하게 채워드릴 것을 약속드린다” 며 ”특히 오늘 특강 주제가 ‘새로운 시대! 자유한국당 여성의 지혜’인 만큼 21대 총선에서 자유한국당이 승리할 수 있도록 여성들의 정치 참여가 희생·헌신이 아닌 공생·혁신으로 개혁하는 방안에 대해 강의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이번 특강 강연을 맡은 송희경 의원은 국회내 최고 4차산업혁명 ICT 전문가로 국회 4차산업혁명포럼 공동대표로 맹활약중이며,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와 여성가족위원회 상임위원을 3년째 역임하고 있다. 특히 여성가족위원회 자유한국당 간사로서 아이돌봄, 양육비 이행, 저출산 등 현안이슈에 대해 여성들을 대신해 목소리 내고 있다. 또한 자유한국당 중앙여성위원회 위원장으로서 이번 4·3재보선 창원성산과 통영고성에서 재래시장 등 골목을 누비며 민생 생활현장에 스며드는 조용한 선거운동 활동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지난주에는 강원도 속초와 고성 산불피해 지역 경제살리기를 위해 속초중앙시장을 방문해 시장보기 캠페인 등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송희경 중앙여성위원장과 간담회를 가진 후 사진.

정경구 기자  jgg@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경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