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생활
거제夜 문화로 놀자! 아카펠라 그룹 ‘솔리스츠’ 공연25일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서 열려

거제夜! 문화로 놀자! 27년 전통의 국내 최고(最古) 아카펠라 그룹 ‘솔리스츠’가 평범한 목요일 밤을 마법처럼 아름답게 만들어드립니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은 오는 25일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문화가 있는 날 무료 공연으로 아카펠라 그룹 ‘솔리스츠’의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에 공연하는 아카펠라 그룹 ‘솔리스츠’는 지난 1992년 한국 최초로 결성된 아카펠라 그룹 중 하나로 클래식을 바탕으로 국악, 재즈, 팝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엮어낸 레퍼토리로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유명한 ‘윌리엄 텔 서곡’과 같은 클래식부터 비틀즈의 명곡과 한국 전통 민요 등을 연주한다.

아카펠라 그룹 ‘솔리스츠’ 공연은 오는 25일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열리며 입장료는 전석 무료이다.

입장은 당일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이 외 공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055-680-105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며, 올해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문예회관 기획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국민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과 그 주간에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문화가 있는 날’ 주간에 지역의 다양한 공간에서 진행되는 지역맞춤형 공연프로그램인 ‘공연산책’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주관으로 문화가 있는 날 사업을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체험 기회를 제공해 사람이 있는 문화를 실현하고 지역문화 활성화에 기여한다.

강미영 기자  meeey@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