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생활 문화종합
거제참꽃여성회 여성백일장 작품 공모

거제지역출신 여성들의 모임인 거제참꽃여성회(회장 이윤숙)가 창립 13주년 기념행사로 제11회 거제여성백일장 작품 공모를 오는 6월 16일까지 연다.

지난해는 대회를 통해 작품을 제출받았으나 올해는 공모 형식으로 전환해 작품을 접수받고 있다.

지역여성들의 문학의식 고취와 건강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매년 개최해 오는 여성백일장행사는 3~4회씩 입상자들의 작품을 배너시화로 제작 발표의 기회를 갖고 있으며 ‘친정가는 길’이란 제호로 문집으로 엮어 발간하고 있다.

이번 작품 공모 참가 대상은 거제지역 여성들과 다문화 가족여성, 거제에 체류하고 있는 외국인 여성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주제는 △시-바다 △수필-진달래 추억 △편지글-사랑하는 아들, 딸에게 등 3개 부문에 한해 접수받는다.

거제참꽃여성회는 행사경비 전액을 순수 참꽃여성회 기금으로 운영하며 당선자들에 대한 시상식은 창립 12주년 기념행사장에서 갖게 된다.

입상작품 발표는 오는 6월 말 인터넷 또는 지역신문에 상재하며 대상 1명 상금 30만 원과 트로피, 장원 2명 상금 20만 원, 차상 3명 상금 10만 원과 트로피가 주어지고 차하 및 참방에게도 상장과 상금이 주어진다.

공모 작품은 우편(거제시 계룡로 128번지 거제참꽃여성회 사무국) 또는 이메일(leeks9837@nate.com)로 보내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거제참꽃여성회 사무국(638-4444)으로 하면 된다.

강미영 기자  meeey@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