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하동
하동군민자치대 ‘관상과 풍수 인테리어’ 특강풍수건축가 박성준 초청
풍수 인테리어 방법 제시

하동군은 9일 오후 3시 문화예술회관 2층 소공연장에서 풍수건축가이자 젊은 역술가로 유명한 박성준 씨를 초청해 제189회 군민자치대학을 개최했다.

강연자로 초청된 박성준 강사는 홍익대학교 건축학과를 졸업한 후 현재 인컨텍스트 건축사무소 대표와 박성준 풍수연구소 소장을 맡고 있다.

박성준씨는 건축, 인테리어, 풍수컨설팅 등 여러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SBS ‘런닝맨 신년특집’, SBS ‘힐링캠프’, MBN ‘황금알’,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 등 많은 방송에도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고 있다.

특히, 영화 ‘관상’으로 관상보기 열풍이 불면서 국민예능이었던 MBC ‘무한도전 관상특집’에 출연해 직관적인 표현과 능숙한 말투, 화려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화제가 된 바 있다.

저서로는 <풍수라이프>, <운명을 바꾸는 타고난 기운 10>, <운명을 바꾸는 인테리어 팁 30> 등 다수가 있다.

박성준 씨는 이날 특강에서 생년월일시 기운과 각기 다른 얼굴들의 관상을 사례별로 분석하고 좋은 기운을 불러들이는 풍수 인테리어 방법 등을 사례를 통해 설명해 군민들의 큰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한편, 하동군민자치대학은 다양한 주제로 군민들에게 새로운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연령별 대상별 군민의 관심사를 반영한 테마별 특강을 분기별로 진행하고 있다.

다음 강좌는 내달 13일 종합사회복지관 다목적실에서 이인철 변호사를 모시고 ‘재미있고 유익한 생활법률’이라는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정한성 기자  j11s66@naver.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한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