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생활
창원시립교향악단 31일 ‘야외 팝스 콘서트’ 개최오후 7시 30분 진해야외공연장서…영화 속의 뮤지컬 명곡

창원시립교향악단은 오는 31일 오후 7시 30분 진해야외공연장에서 화려하고 웅장한 오케스트라가 펼치는 야외 팝스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날 창원시립교향악단 김인호 부지휘자, 벚소리합창단, 소프라노 박유리, 뮤지컬배우 박완, 팝페라그룹 아리엘, 트럼펫 이수진 등이 출연해 대중에 친숙한 영화 속의 뮤지컬 명곡과 대중음악들을 선곡해 음악회를 꾸민다.

시립교향악단의 연주로 뮤지컬영화 <레 미제라블>메들리를 시작으로 소프라노 박유리가 <오즈의 마법사> 중 ‘오버 더 레인보우’, 뮤지컬 마이페어레이디 중 ‘I Could Have Danced All Night’를 노래한 후 시립교향악단 부수석 이수진의 트럼펫 협연으로 Romain Leleu의 곡 La Strada가 초여름 밤하늘에 울려 퍼질 것이다.

이어, 시립교향악단이 영화 <에비타> 메들리를 연주하고 벚소리합창단이 가요 ‘나는 나비’, ‘빨간구두 아가씨’와 ‘아빠의 청춘’을 노래한다.
또한, 국내정상급 뮤지컬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박완이 ‘IL mondo’와 ‘Volare’로 최고의 가창력으로 선보인 후 소프라노 박유리와 함께 오페라 유령 중 ‘All I ask of you’를 이중창으로 선보인다.

공연 후반부에는 여성팝페라그룹 아리엘이 출연해 뮤지컬 드림걸스 중 ‘one night only’와 뮤지컬 맘마미아를 화려한 율동과 아름다운 목소리로 공연의 분위기를 고조시킨 후 마지막 순서로 시립교향악단이 뮤지컬 명곡인 사운드 오브 뮤직 하이라이트를 연주하며 이날 공연의 대미를 장식한다.
 
한편, 창원시립교향악단은 매년 야외 팝스 콘서트를 기획해 대중에게 친근한 곡들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정경구 기자  jgg@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경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