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양산
양산 웅상지역 약사회, 이웃과 정을 나누다웅상종합사회복지관 무료급식 봉사·상비의약품 전달

양산시 약사회(회장 이재휘), 웅상지역 약사회(서창반장 남성윤·덕계반장 이덕현)는 지난 28일 웅상종합사회복지관과 연계해 무료급식 봉사(건강식 Day)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10번째를 맞는 이번 행사에서는 양산시 약사회, 웅상종합사회복지관, 웅상보건지소 관계자 등이 참여했으며 장애인, 어르신 등 건강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무료 급식 봉사(150인분) 및 가정 상비의약품 세트와 간식을 전달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양산시 약사회는 이외에도 최근 몇 년간 지역사회 내 저소득 어르신의 정기적인 건강상담과 영양제 지원, 복지재단 후원금 기탁, 탁구 유망주 결연 사업 등을 통한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오고 있으며, 어려운 이웃의 건강을 챙기는 일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다.

이재휘 양산시 약사회장은 “어르신들에게 무료식사대접을 하며 보람을 느낄 수 있어서 오히려 어르신들에게 감사하다. 비록 식사 한 끼 이지만 어르신들이 지역사회의 정을 느껴줬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식사대접을 실시하면서 어르신들의 건강까지 책임질 수 있는 약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규익 기자  jgi@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규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