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밀양
밀양시,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여자 모집

밀양시는 오는 16일까지 지역 내 대학생들에게 시정체험과 학비 마련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올해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모집인원은 총 60명으로 저소득층 12명과 일반대학생 48명으로 신청은 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신청자격은 본인 또는 부모의 주민등록상 주소가 밀양시로 된 전문대 이상 재학생 또는 휴학생이다. 단 예비대학생과 대학원생, 방송통신대생, 사이버대생, 학점은행제(학원) 학생 등은 제외된다. 

저소득층 접수는 국민기초생활 보장법상 생계급여나 의료급여 대상자 또는 차상위 계층으로 지정된 자 혹은 그 자녀이며 별도로 추첨해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자 선정은 오는 20일 오후 2시 시청 브리핑룸에서 열리는 공개추첨을 통해 이뤄지며, 신청 학생 또는 학부모 누구나 참관할 수 있다. 추첨결과는 당일 오후 6시에 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종 선발자는 오는 25일까지 서류등록 절차를 거친 후 내달 1일부터 8월 9일까지 시청 각 부서,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시립도서관, 물놀이 안전요원 등 시 직영 및 위탁시설에서 다양한 시정 관련 보조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아르바이트 모집 관련 기타 궁금한 사항은 시청 홈페이지 ‘새소식란’에 게재된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우동원 기자  dw-woo7330@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동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