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조선·경제 창원
창원 Goods 다 모였다 ‘창원생산품 전시판매전’CECO 제1전시장, 할인판매·볼거리, 즐길거리 다양해

창원의 기업과 생산되는 제품이 한자리 모인 ‘2019 창원생산품 전시판매전’이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창원컨벤션센터(CECO) 제1전시장에서 다양한 부대행사, 참여행사와 함께 열린다.

창원시가 주최하고 창원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LG전자, 한국GM 등 지역대표기업과 강소기업이 참여해 총 103개사, 184부스가 마련된다.

전시판매로는 △브랜드 홍보관 △강소기업 홍보관 △내고장 식품산업관 △사회적경제기업관 △DIY&리폼관 △줌마켓으로 구성돼 있다. LG전자, 한국GM, 무학, 하이트진로, 몽고식품, 장모님치킨 등 지역 대표기업과 해성디에스, 라쉬반코리아, 이엠텍, 대건테크, 꼬르메꾸시, 실버팍스, 가고파힐링푸드 등 우수 중소기업들이 참여한다.

부대행사로는 장모님치킨, 무학, 하이트진로이 진행하는 실내에서 즐기는 불금파티와 시(詩)팔이 하상욱 작가의 힐링강연, 래퍼 수퍼비의 힙합 공연이 개최되며, 장모님치킨은 행사기간 중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도 진행한다.

전시판매와 부대행사 외에도 △기업부스 ON-AIR △경매의 신 △7분 기업버스킹 △우수상품 어워드 △도전하라 타임특가 △행운의 럭키박스 △창원사랑가족미션레이스 △어린이경제마켓 △창원사랑 골든벨 △창원굿즈 공예클래스 등 다양한 참여행사가 열린다.

또한 행사 기간 중 태국, 베트남, 터키 10여 명의 해외바이어들이 참가하는 수출상담회가 열려 소비재 중소기업의 판로개척을 지원한다.
 
류효종 경제일자리국장은 “이번 2019 창원생산품 전시판매전은 창원 지역에서 생산되는 제품과 기업을 알리고 애용하는 기회의 장으로 창원업체의 판로개척과 매출 증대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경구 기자  jgg@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경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