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거제
거제 합법 푸드트럭 수익금,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 기탁

거제 합법 푸드트럭인 꿀삐닭강정(대표 강복남), 후후푸드(대표 배한음), 골드스타(대표 김태창), 핑카(대표 김용우) 4곳은 지난 24일 성금 10만 원을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이사장 노철현)에 기탁했다.

꿀삐닭강정 등 푸드트럭 4곳은 합법적으로 영업을 할 수 있게 된 거제시의 규제개혁 대표사례로 청년창업자들의 열정이 담겨 있으며, 거제시의 다양한 행사에도 함께하고 있다.

4개의 푸드트럭은 지난 14일, 15일에 개최된 ‘제57회 옥포대첩축제’에 참여해 닭강정, 분식, 아이스크림, 커피 등의 음식을 준비해 축제의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발생한 수익금 일부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하고자 했다.

성금 전달을 위해 재단을 방문한 꿀삐닭강정의 강복남 대표는 “합법 푸드트럭인 만큼 시민들의 관심으로 영업을 하고 있어, 지역 축제 등에서 판매된 수익금을 어려운 지역주민들과 나누고 싶다”며 후원금을 기탁했다.

푸드트럭 사장님들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받은 노철현 이사장은 “사장님들의 열정과 따뜻한 마음을 응원하고, 서로 돕는 나눔 문화에 동참해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답했다.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해 나눔을 희망하는 개인(단체) 및 기업은 (재) 거제시희망복지재단 사무국(639-3787~8)으로 연락하면 된다.

김대홍 기자  kdh@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