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통영
“옥수수 한 알 한 알이 사랑입니다”통영 광도면 ‘희망플러스 나눔잇기’ 기금 마련
통영시 광도면은 기금 마련을 위한 홍보 활동 기념촬영 모습.

통영시 광도면행정복지센터는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박금석)주관으로 협의체 기금 마련을 위한 농산물(찐옥수수) 판매와 더불어 혹서기 대비 복지사각지대 발굴 안내 등 홍보 활동을 대대적으로 가졌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옥수수재배 농가가 마음을 모아 직접 찌고, 포장한 옥수수 3000여 개를 판매하고 일부는 광도면 내 경로당 어르신들 간식으로 제공했다.

판매 수익금은 협의체 특화사업인 1대1 후원 및 결연사업인 ‘희망플러스 나눔잇기’, 크리스마스 맞이 아동세대에 케익을 전달하는 ‘사랑의 산타’ 사업 기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박금석 위원장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구슬땀을 흘리며 참여한 협의체 위원들의 적극적인 활동에 감사하다”며 “지역특화사업과 복지사각지대, 지역 자원 발굴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광도면의 지역복지사업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영민 광도면장은 “농산물 판매 행사가 위원들간의 화합을 도모할 뿐만 아니라 면민들에게 나눔의 문화를 알리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됐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많은 주민들이 참여해 함께하는 동네복지를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최현식 기자  hsc2844@daum.net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현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