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조선·경제
합천군, 지역특산물 우수브랜드 부문 우수상 수상서울 aT센터에서 합천군 농·특산물 우수성 홍보

합천군의 지역특산물이 서울 aT센터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파인 푸드 어워드’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2019 대한민국 파인 푸드 어워드’는 CJ헬로에서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지역의 특산품을 대상으로 조사해 지역특산물 우수브랜드 우수상에 선정 됐다.

또한,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서울 aT센터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19 파인 푸드 페스티벌’에 참가하여 합천군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했다.

‘대한민국에 취향을 디자인하다’라는 슬로건으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지자체 홍보관, 지역 특산물관이 운영되고, 부대행사로 바이어 상담회, 체험행사 및 관람객 유치를 위한 쉐프 쿠킹쇼,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로 관람객의 눈길을 끌었다.

합천군은 이번 박람회에 군 자체 개발 품목인 양파시리즈(라면, 떡볶이, 떡국)를 비롯해 양파, 애플수박, 쌀, 잡곡, 표고버섯, 차류, 장류, 엿기름, 조청 등 합천군에서 손꼽히는 30여 개의 대표 품목을 전시 홍보 및 판매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서울 지역 소비자에게 합천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해 판로개척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선욱 기자  ksu@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선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