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양산
양산 이필순, ‘올해 제7호 경남도 자원봉사왕’ 선정복지관 경로식당·카페 자원봉사
7월 누적 활동시간 1661시간 30분
올해 제7호 경남도 자원봉사왕으로 선정 된 이필순(우측에서 두번째) 씨.

경남도자원봉사센터(센터장 하성규)가 2019년 제7호 경남도 자원봉사왕으로 양산시 이필순 씨(47년생)를 최종 선정했다.

이필순 씨는 지난 2015년부터 노인일자리사업에 참여하면서 복지관 내 도움이 필요한 곳은 없는지 고민하다 복지관 내 급식소를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경로식당 및 복지관 내 카페에서 봉사활동을 시작하게 됐다.

올해 7월 한 달 간, 13회 52시간의 봉사활동을 했으며, 현재까지 진행한 총 봉사활동 실적이 총 1661시간 30분에 이른다.

이필순 씨는 수상소감으로 “몸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보면 함께 나이 들어가는 시점에 공감이 돼 안쓰럽기도 하고 슬프기도 해서 조금 더 건강한 내가 옆에서 많이 도와줘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내가 건강할 때 까지 앞으로도 열심히 많은 사람들을 위해 자원봉사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남도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013년도부터 경남지역의 우수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보다 적극적으로 자원봉사활동을 추진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하고자 매월 도내에서 자원봉사활동 시간이 가장 많은 자원봉사자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김유진 기자  tjsdndbwls12@naver.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