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BNK금융그룹, 하반기 200여 명 채용신입·경력직원 공개채용

그룹 계열사 부산은행(60명), 경남은행(40명)이 10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신입·경력 사원 서류접수를 받는다.

부산·경남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10일 오후 5시부터 입사지원서를 접수 받으며, 자세한 전형절차는 홈페이지 상세 채용요강을 참조하면 된다. 

또한, 비은행 계열사 ‘BNK캐피탈, BNK투자증권, BNK저축은행, BNK자산운용, BNK신용정보, BNK시스템’에서도 수시모집 등으로 내달부터 약 100여 명의 직원을 신규 채용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별도로 공고할 예정이다.

부산·경남은행은 5·6급(일반·디지털직군)은 학력, 나이, 전공에 제한을 두지 않는 블라인드 서류심사 및 AI면접, 필기시험 등 채용과정을 외부 전문기관에 위탁해 채용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강화했으며, 7급의 경우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특성화고 특별전형으로 진행한다. 

또한, 부산·울산·경남 우수인재 채용을 위한 지역인재 비중확대 및 디지털금융을 미래 성장 동력으로 삼기 위해 디지털 관련 채용비중을 확대한다.

BNK금융그룹 홍보팀 관계자는 “그룹 계열사 채용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통해 지원자의 역량을 마음껏 펼쳐주길 기대한다”며 “BNK금융그룹은 청년 일자리 창출과 지역인재 취업난 해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천보빈 기자  happyqhrms@naver.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천보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