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생활 문화종합
BNK경남은행, 28일 ‘창원시 둘레길 걷기대회’창원국제사격장~창원대 후문 3.6km 코스
3600명 접수 기념품 증정…경품 추첨도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올해 5회를 맞은 ‘2019 창원시 둘레길 걷기대회’를 오는 28일 오전 9시 창원국제사격장에서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걷기 코스는 창원국제사격장에서 출발해 사격장 약수터, 숲속나들이길(편백숲), 창원대학교 후문 등을 지나는 총 3.6km 구간이다.

행사에는 창원시민이면 누구나 별도 참가비 없이 온라인 사전접수와 당일 현장접수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16일까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에서 진행한 온라인 사전접수는 신청 인원 3300명이 조기 마감됐다.

당일 현장접수는 선착순 300명으로, 행사 시작 1시간 전인 오전 8시부터 받는다.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으로 휴대용 보조배터리가 제공된다.

또 추첨을 통해 4문형 냉장고, LED마스크 2종, UHD TV(55형), 드럼세탁기, 자전거, 등산용품 등 푸짐한 경품도 준다.

김두용 사회공헌팀장은 “지난해까지 진해에서 열었으나, 올해는 창원국제사격장과 정병산 숲속나들이길 일대에서 진행된다”면서 “남녀노소 부담 없이 걸을 수 있는 코스와 시민참여 이벤트, 축하 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있는 만큼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천보빈 기자  happyqhrms@naver.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천보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