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조선·경제
“시장하시죠? 하동시장 가을장터로 떠나요!”하동시장번영회 오는 18∼20일
3일간 하동시장 가을장터 열어

하동군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최하고 (사)하동시장번영회가 주관하는 ‘전통시장 가을장터’가 오는 18∼20일 사흘간 하동공설시장 일원에서 열린다.

‘전통시장으로 떠나는 가을여행, 시장하시죠?’를 주제로 한 하동시장 가을장터는 최근 내수부진과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다.

가을장터는 시장통 우물가 주무대를 중심으로 농산물직거래장터, 플리마켓, 먹거리 코너와 함께 가수공연, 체험행사, 노래·장기자랑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장터는 개장 첫날 낮 12시 길터기 공연을 시작으로 통기타공연, 관람객 즉석 퀴즈, 가수공연, 장터노래자랑이 이어진다.

19일과 20일에도 낮 12시 버스킹공연, 퓨전 전자현악 공연, 마술공연, 관람객 즉석퀴즈, 가수공연, 노래자랑이 펼쳐진다.

그 밖에 행운의 롤렛 이벤트, 투호, 소원등 만들기, 열쇠고리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소원지 쓰기 같은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된다.

농·특산물과 플리마켓 참여를 원하는 군민과 업체는 하동시장번영회(055-884-2312)로 문의하면 된다.

시장번영회 관계자는 “이번 가을장터는 하동시장의 특색을 반영해 풍성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준비했다”며 “군민과 관광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도 기자  ksd@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