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진주
진주시복지-진주레일바이크·(주)티엔솔루션 결연 협약환경개선을 위한 상호 협력 약속

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은 진주레일바이크놀이공원(대표 서원), ㈜티엔솔루션(대표 양광웅)과 기부와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결연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7일 밝혔다.

현재 진주레일바이크놀이공원은 왕복 4km 레일바이크와 놀이·게임시설, 체험장, 식당 등 복합 엔터테이먼트 공간으로 운영하는 곳이며, 이번 결연을 통해 10월 천전동을 시작으로 매월 문화향유 기회가 적은 저소득층 30명에게 문화 활동을 지원키로 했다.

또한, ㈜티엔솔루션은 미세먼지 차단 성능이 우수한 나노섬유를 복합체 형태로 제조하여 미세먼지 방진망, 필터, 마스크시트 및 섬유제품을 선보이는 업체이며, 기업의 특성을 살려 지역 내 15개 사회복지시설(아동, 장애인)에 미세먼지 걱정 없는 환경 만들기 사업의 일환으로 미세먼지차단 방충망 설치를 약속 했으며 내달까지 설치 작업을 위한 사전 작업을 완료키로 했다.

이성갑 이사장은 “나눔을 실천하는 두 기관과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저소득층을 위한 문화 향유 및 미세먼지 방지를 통해 취약계층이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주시복지재단은 사회복지 시설 및 단체와의 복지네트워크 활동을 강화해 진주시민 모두가 보다나은 삶이 실현되도록 복지증진과 협력체계 구축에   노력하고 있다.

이현찬 기자  hclee3949@hanmail.net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