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거제
옥포종합사회복지관, 자원봉사자 감사의 밤‘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성황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 옥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원진실)은 ‘10월의 마지막 날 제5회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의 밤’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자원봉사자·후원자 300명을 초대해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이라는 주제로 복지관 앞마당에서 가든 파티형식으로 진행했다.

한 해 동안 함께 나눔을 실천해 준 자원봉사자·후원자들을 위해 식전행사로 활동 동영상 관람, 포토존 사진촬영, 1부 행사로 우수 자원봉사자·후원자를 위한 표창장 수여, 거제시택견회의 시연회 및 축하공연을 실시했다. 2부 행사로 직원들이 직접 준비한 만찬, 레크레이션, 노래자랑, 경품추첨 등 다채롭게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한 모 자원봉사자는 “그동안 봉사활동을 위해 방문한 복지관 앞마당에서, 단원들과 함께 어울려 파티를 하니 의미가 남달랐다. 복지관에서 봉사자들을 위해 준비를 많이 한 것이 느껴졌다. 복지관 직원들과도 함께 소통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또한 이 모 후원자도 “복지관 앞마당에 우리를 위한 잔치를 벌인 것 같다. 일상 속 소소한 후원을 했는데도 이렇게 큰 대접을 받고, 내가 나눈 나눔이 다시 돌아와 이렇게 경품까지 받게 된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도 나눔을 지속해야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행사는 거제시에서 아낌없이 나눔을 실천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를 위해 CJ프레시웨이(주), 거제시사회복지협의회, 거제시택견회, 거제아리아리랑, 거제커피협회-REFRESH, 건영건설, 대가삼계탕 옥포점, 대우병원, 대우조선해양자원봉사단, 빅 이벤트, 서울떡집, 서진기획, 섬횟집, 세일유통, 숯불구이 소굽는 구들장, 옥포종합가스, 장승포농협, ㈜동구밭, ㈜무학딱좋은데이, ㈜삼양건설, ㈜지노, 김영미, 김임자, 안보영 지역주민 등이 함께했다.

천보빈 기자  happyqhrms@naver.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천보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