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거제
거제축협. 어린이들 위한 무료 키즈카페 운영다채로운 행사 등 사회공헌활동 앞장

거제축산업협동조합(조합장 박종우)은 거제지역 어린이를 위한 행사를 매년 실시하고 있다.

매년 5월에는 각기 다른 주제로 진행되는 ‘거제축산농협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이 행사에는 선착순 1000명에게 많은 사은품을 증정, 다양한 체험행사가 마련돼 거제시의 대표적인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로컬푸드 아동문화 페스티벌 우리아이 율동대회도 많은 아이들과 지역 내 유치원 및 어린이집의 성원으로 성공리에 개최됐다.

현재는 거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1층에 위치한 키즈카페를 거제 지역 내 어린이집 및 유치원을 대상으로 무료로 개방하고 있다. 어린이집, 유치원 단체 당 월 1회 2시간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오전 10~12시, 오후 12시~2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이용 3일전에 신청이 가능하고 문의사항은 055-639-1257로 전화하면 된다.

더불어 내년 가을에는 거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5주년 기념으로 어린이 합창대회를 개최할 예정으로, 어린이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거제축협 박종우 조합장은 “거제축산농협은 지역경제 활성화에 선도적인 역할과 농·축산인의 소득증대는 물론,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공익적 역할과 거제시민과 하나되는 나눔의 실천으로 명실공이 사회적기업으로서 그 책무를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50년 역사 속 거제축산농협의 가치를 더 높이고 언제나 시민이 필요로 하고 시민과 함께하는 거제축산농협이 되도록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고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거제축산농협은 뛰어난 청정자연을 품은, 거제에서 자라고 정성으로 키워 선별한 최상품만을 고집하는 황제한우, 황제한돈 브랜드를 출시해 맛 좋고 질 좋은 황제한우, 황제한돈을 거제축산농협 마트에서 구입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후 모든 농협에서 맛볼 수 있도록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김대홍 기자  kdh@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