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거제
거제시, 우호협력도시 중국 심양시여행관계자 초청 팸투어

거제시는 지난 7월 우호협력도시 중국 심양시에서 개최한 관광설명회에 참가했던 심양시 대표 여행사를 초청해 팸투어를 실시했다.

지난 25일 거제시청을 방문해 환영간담회를 가지고 이 자리에서 변광용 거제시장은 우호협력도시의 의미를 강조하고, 심양시와 거제시가 관광뿐만 아니라 문화, 예술, 체육, 경제 분야에서도 활발한 교류가 일어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가자고 당부했다.

이번 초청된 팸투어 단은 거제의 주요관광자원과 아름다운 풍광, 청정해역의 바다, 풍부한 해산물을 포함한 거제의 먹거리를 직접 체험하고, 중국인들이 느끼는 만족도를 바탕으로 관광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서다.

지난달 29일까지 진행된 이번 코스는 거제식물원(정글돔), 포로수용소 관람, 모노레일 탑승, 외도, 거제해금강, 거제씨월드, 바람의 언덕(익스트림 보트 체험)등 주요 관광지 투어와 우호협력증진을 위한 거제 상공회의소, 문화예술회관, 스포츠파크 견학과 의료 관광과 연계된 상품 개발을 위해 거붕백병원도 방문했다.  

거제시 관계자는 “지난 2011년 우호협력도시 체결에 따라 지속적인 교류가 있어 왔고, 이번 초청 팸투어에 참가한 심양시 대표 여행사(9개 여행사)에서 중국인들의 호감도에 맞는 관광상품 개발로 거제를 찾는 중국인 관광객이 늘어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방혜원 기자  ccc0524@naver.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방혜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