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밀양
밀양요가, 항노화산업박람회서 매력 뽐내항노화로 보폭 넓히다

지난달 29일부터 지난 1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9 항노화산업박람회’ 밀양요가부스에 2000여 명이 다녀갔다.

밀양요가는 밀양시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요가와 관련한 밀양시의 역점 시책사업이다.

밀양시는 지난해 ‘2018년 지역특화 스포츠관광산업 육성사업’에 선정돼 내년까지 3개년 동안 체육진흥기금 12억5000만 원을 지원받고 있다. 이번 박람회 참가는 밀양의 관광과 밀양요가를 널리 알리는 ‘밀양요가 여행으로 초대!’ 사업으로 세 번째로 진행됐다.

밀양시는 노화예방과 억제로 100세 시대 안티에이징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융·복합사업인 항노화 분야에서 전 세계적으로 요가가 각광을 받고 있는 분야임을 지속적으로 알린다는 방침이다.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추구해 나가는 요가도시로써 심신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오래 사는 근원적인 방법들을 소개하고 홍보했다.

특히, 밀양요가가 항노화에 부합한 콘텐츠라는 점과 밀양시가 대한민국 대표 요가도시임을 알리는 데 주력했다.

3일 동안 △차 한 잔의 쉼, 요가 차명상 △향기로운 이완, 힐링 체어요가 △자기 보살핌, 명상을 즐기다 △요가와 놀자, 키즈요가 등 다양한 밀양요가를 체험할 수 있어 참가자들로부터 각광을 받았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밀양요가는 몸과 마음의 자정능력을 높이는 좋은 콘텐츠다”며 “밀양요가가 항노화를 이끌어 갈 차세대 주자임을 널리 알렸다”고 밝혔다.

우동원 기자  dw-woo7330@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동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