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합천
합천군, 파워블로거 초청 팸투어 운영합천의 관광지 여행 큰 호응 얻어

합천군은 수도권지역 파워블로거들을 초청해 사람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합천군의 관광지를 여행하고, 맛집을 탐방하는 팸투어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첫째 날 팸투어단은 합천국보테마파크를 방문해 숲속을 가르며 달리는 루지를 체험했으며, 국내 최고의 시대물 오픈 세트장인 영상테마파크와 실제 청와대를 68% 규모로 축소한 청와대 세트장을 찾아 잠시 과거로 떠나는 시간여행도 즐겼다.

마지막으로 합천군농업기술센터를 방문해 난 화분 체험을 하며 하루 일정을 마쳤다.

둘째날에는 합천 항공스쿨을 방문해 경비행기를 타며 합천군의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했으며, 합천군 한의학 박물관을 방문한 뒤 대장경테마파크를 방문해 도예체험을 하며 일정을 마무리했다.

특히, 이번 팸투어는 기존의 합천군의 유명한 관광지를 알리는 것이 아닌 잘 알려지지 않은 관광지를 여행하는 일정으로 진행돼 팸투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군 관계자는 “이번 팸투어 참가자들이 1박2일간 직접 보고 듣고 취재한 내용이 블로그를 통해 소개돼, 전국의 많은 관광객들이 합천을 방문하길 기대한다”며 “실내 및 체험관광을 홍보함으로써 겨울철 관광 비수기에 많은 관광객 유치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공기택 관광진흥과장은 “앞으로 겨울철에도 많은 관광객들이 합천을 방문할 수 있도록 합천만의 체험관광을 육성할 것이며, 사계절 방문하고 싶은 합천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선욱 기자  ksu@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선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