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조선·경제
함양군, (주)인산가 관광호텔 기공식내년 8월, 30실 규모 준공 예정
함양산삼엑스포 숙박시설 활용

함양군의 죽염 생산업체인 ㈜인산가에서 관광호텔 기공식이 개최됐다.

군에 따르면 지난 18일 서춘수 함양군수, 황태진 군의회의장, 시공사인 남명건설 회장, 인산가 김윤세 회장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함양읍 인산가 본사에서 관광호텔 기공식이 열렸다.

인산가 관광호텔은 사업비 42억 원, 부지면적 2만3199㎡, 건축연면적 3414㎡에 지하 1층, 지상 4층의 객실 30실의 규모로 내년 8월에 준공될 예정이다.

인산가는 죽염 산업의 발상지로 죽염, 콩, 마늘, 쑥 등 국산 자연물의 기능성에 주목해 환경 공해가 더해지는 현대에 질 좋은 먹거리 재료를 이용한 죽염된장, 죽염간장, 죽염고추장, 그 외 죽염응용제품을 만들어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아오고 있다.

특히 지리산과 삼봉산을 바라보는 인산연수원에 조성된 솔숲 건강산책로와 인산죽염 제조장, 연수원 죽염장류 제조장 견학, 건강 강좌 코스에 관광호텔을 건립함으로써 관광지로서의 면모를 더해 많은 관광객들의 방문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군 관계자는 “단체관광 숙소가 부족한 함양군에 깨끗하고 안락한 시설을 지어 많은 관광객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에 많은 관광객들의 방문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바 부족한 숙박시설의 문제를 해소하고 방문객들에게 더 나은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태수 기자  hts@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태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