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생활 문화종합
밀양시청소년수련관 ‘제11회 동페락(樂) 축제’ 성황
동페락 청소년밴드 Everytime 공연사진

밀양시청소년수련관 전역에서 제11회 청소년동아리 페스티벌 ‘동페락 축제’를 성공리에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청소년, 시민, 시의원, 시 관계자를 포함한 약 400여 명 정도가 참여한 이번 축제는 한 해 동안 수련관 소속 청소년동아리들이 갈고닦은 실력을 청소년 및 시민과 함께 나누는 자리로 2018년에 비해 더욱 다채롭게 진행됐다.

축제 1부는 2019년 진행했던 자유학기제, 청소년수련활동인증프로그램, 교육문화 프로그램 들을 모아 3D펜 체험 외 11개 부스가 진행됐다.
 
올해는 특히 전시존을 따로 만들어, 1년 동안 청소년들이 제작한 작품들을 감상 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2부 강당에서 펼쳐진 청소년동아리 공연은 수련관 소속 청소년관현악 동아리의 여는 무대를 시작으로 청소년 댄스, 밴드 등 총 9팀의 동아리공연, 성인 라인댄스, 걸그룹 핑크블링의 축하공연까지 볼거리가 풍성한 행사로 꾸며졌다.

밀양시청소년수련관 김성숙관장은 “밀양지역에 청소년을 위한 축제가 부족한 만큼 매년 지역의 청소년을 위한 볼거리, 체험거리가 가득한 청소년수련관 동페락 축제에 대해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며 “본 축제를 청소년 뿐 아니라 밀양시민 모두 즐길 수 있는 축제로 만들고자 관장 이하 직원들이 항상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우동원 기자  dw-woo7330@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동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